포장이사견적비교
포장이사비용견적

카네기가 리더들에게 하는 11가지 충고

카네기가 리더들에게 하는 11가지 충고 
 

 
01. 당장 처리해야 할 일과 
관계없는 서류는 책상에서 치워버려라.
어떤 일을 시작하든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그 일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02. 중요한 것부터 일을 순서대로 처리하라.
중요한 업무를 먼저 처리하는 것이 
일에 대한 압박감으로부터
일찍 벗어날 수 있습니다.

03. 문제는 즉시 해결하라
결단이 필요한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마라.

04. 조직하고 위임하고 
관리하는 법을 배워라.
모든 업무를 맡으려 한다면
업무 효율이 떨어지고 무엇보다 스스로를 
괴롭게 만들게 됩니다.

05. 바쁘게 생활하여 마음속에서 
걱정을 몰아내라.

06. 사소한 일에 법석을 떨지 마라.
하찮은 일로 걱정하고 두려워하고 
푸념하는 것은 자신의 행복을
위축시키는 일입니다.

07. 걱정을 몰아내기 위해 '평균의법칙'을 사용해라
실제로 이런일이 일어날 확률이 
얼마나 되는가 자문해보며
앞에 놓인 문제점을
현실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08. 피할 수 없다면 받아들여라
상황을 바꾸거나 개선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면 이미 그런것이니
빨리 납득하고 해결방안을 찾는것이
이롭습니다.

09. 걱정에 대해 한도를 정해둬라.

10. 죽은 과거는 죽은채로 묻어라.
과거의 실수와 상처에서 교훈을 얻었다면
그것에 대해 다시 돌이켜 
주눅 들고 의기소침해 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11. 도중에 포기하지 말라.
망설이지 말라.
최후의 성공을 거둘때까지 밀고나가자.
인생은 진정 부메랑과 같다.
당신이 준 만큼 받는다. 
 
좋은글 더 보기  
 
★아침에 보면 좋은 인생명언 8가지★
☞  http://bit.ly/2HARGBH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8가지 유형의 사람 ★
☞  http://bit.ly/2G8LD68 
 
★너무 늦게 깨달아 버린 인생의 15가지 ★
☞  http://bit.ly/2HbbPOE매일아침 행복 배달받기

Post a Comment

Previous Post Next Post